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구디/피자]미쿡맛 피맥집에서 술한잔! 마피아피자&펍,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6:00 - 27:00


 

 

 

 


02-868-2600


 

 

 

 

구디에서 간단하게 맥주하기 좋아요

입구가 작아서 가게가 작을거같은데

내부 엄청 커요ㅋㅋ

 

 

 

 

피자가격대는

피자체인점들에서 사먹는 가격이랑 비슷해요

장점이

피자랑 보드카 및 와인이랑 마실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픈하자마자 1등으로 들어왔는데

몇분안되서 손님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리얼 맛집인가..

 

 

 

존예로운 사슴 조명

 

 

 

자리마다 있는

핫소스랑 파마산 치즈

 

 

 

주전부리로

건빵튀김이 나왔어요

맛있는 피자 먹고싶어서 온거라

안먹으려했는데 달달고소해서 한개맛보면 계속 들어가요

ㅠㅠㅠㅋㅋㅋㅋㅋ밥도둑

 

 

 

 

"마피아피자 콤비네이션" 16,900원/11인치

 

둘이 먹었지만 양이 절대 적지 않았어요

저는 보통 라지사이즈 2조각 먹고 끝인데

마피아 피자는 3조각 먹었어요ㅋㅋ

 

 

 

 

 

짜요

짭짜름해요

치즈자체도 짭짜름한데 베이컨이랑 햄도 짭쪼롬해서 짭짭스에요

그래서 맥주랑 너무 잘맞을것 같아요

 

도우도 맛있었어요

보통 피자도우보다는 토핑에 더 힘을 줘서 도우가 맛있기 힘들잖아요

근데 요기는 맛있었어요

미미 까지는 아니었지만

 

 

 

 

 

앗ㅋㅋ 평소 궁금해했던 맥주종류 설명ㅋㅋ

라거,필스너,에일,바이젠,스타우트의 차이점

 

 

 

 

 

맛있는 피자랑 맥주 생각나는 모임에 좋아요!

재방문하고싶어요

잘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