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유성/꽃삼겹살]문닫기전에 먹어봐야하는 꽃삽겹살! 일월갈비,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평일 17:00 - 25:00

매주 일요일 휴무

 

 


 

 

 

 


042-551-1100


 

 

일월갈비가 망할거 같지는 않지만

문닫기 전에 꼭 먹어봐야합니다..

머스트해브..!

 

 

 

아무리 맛집도

평일저녁에는 웨이팅 없지 않아요..?

웨이팅 30분했어요;;

이날은 단체가 있어서 더 오래 걸린거같긴한데

평소에도 웨이팅은 항상 있다고하네요

가격도 핵저렴ㅠㅠ

 

 

일월갈비 메뉴/가격
일월갈비 메뉴/가격

 

밑반찬 짱많이 나와요ㅋㅋㅋ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반찬 많아서 좋아유ㅠㅠㅠ

 

 

 

고기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이에요

간장새우랑 간장게장 둘중 고를 수 있어요!

저는 간장새우 픽!

안짜요ㅋㅋㅋㅋ

맛은.. 모르겠습니다

삼겹살이 워낙 맛있어서 간장새우가 맛이 덜한듯

 

 

 

"꽃생삼겹살" 38,000원/550g

칼집 엄청 들어가서

고기가 분해되기 직전이에요

정말 부들부들

 

 

 

불판도 잘 달궈져서

올리자마자 치이이이익 소리가ㅠㅠㅠ

 

 

 

정.말. 맛있어요

이런 맛있는삼겹살 너무 오랫만에 먹어서 기쁘네요ㅠㅠ

 

 

 

줄서서 기다렸다고 음료써비스 받았어용ㅋㅋ

둘이서 먹기엔 많은 양이었구

셋이서 먹기엔 조금 모자랄거 같았어요

쨋든 핵존맛ㅠㅠ!

두번가세요

세번가세요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