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구디/스시]한번 먹으면 인생 초밥이 되는 박용석 스시,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24시간

 


 

 

 

 


02-2025-0003


 

 

코오롱 싸이언스 밸리에서 구디로 통하는 지름길?에 숨어있어요ㅋㅋ

 

 

 

점심특선 이벤트 짱!

일요일도 영업하시고 24시간이니

쉬는날이 없으신가봐요ㅠㅠ

가끔 문닫혀있을때도 잇어요

 

 

 

1인석을 죽 지나면

2, 4인석이 나와요

 

 

박용석 스시 메뉴/가격
박용석 스시 메뉴/가격
박용석 스시 메뉴/가격

 

사케, 도쿠리도 파네요

 

 

 

먼저 나온 모밀 조금과 새우튀김!

모밀국물이 정말 진해서 맛있었어요

새우도 방금 튀기신듯 뜨거워서 존맛!

모밀/우동이지만

의사와 상관없이

여름에는 모밀

겨울에는 우동

 

 

 

"연어반참치반초밥" 19,000원

"익힌 박용석 스시" 16,000원

스시집이 가격대가 좀 있네^^;라고 생각했는데

사이즈보고 인정해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무슨

밥에 생선회를 올려먹는게 아니라

생선회에 밥 곁들여 먹는 수준;;

 

 

 

탐욕스러운 비주얼의 연어초밥ㅠㅠ

 

 

 

참치회는 기름진 부위가 아니었어요

제가 먹어본 역대 참치는 은행골 초밥ㅠㅠ

박용석 스시는 참기름맛이 강했어요

 

 

 

밥이 안보이는 연어초밥;

무거워서 떨어트릴까봐 조마조마

볼터지게 먹는데

연어잡아먹는 곰이 된 기분..

압도적 길이

압도적 두께

;;;;;

연어도 고소하니 맛이 좋았어요

 

 

 

익힌 박용석초밥세트에 포함된 소고기초밥!

소고기 초밥은 조금 별로 였어요

데리야끼소스 에러..ㅠ

 

 

 

연어타다끼

배불러서 다 못먹었어요ㅠㅋㅋ

존맛@!!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