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보라매/파스타] 가성비짱존맛 파스타집 킹스파스타,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평일, 일요일 11:00 - 21:00

토요일 11:00 - 22:00

매월 첫째,셋째 월요일

휴무

 

 


 

 

 


070-8860-3504


 

 

보라매공원 옆!

무려!

해태음식백화점!ㅋㅋㅋ

지하에 위치한 가성비짱짱맨 파스타집입니다

 

 

 

지하내부에는 음식점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모든 자리에 입점해 있는게 아니어서

약간 유령도시st 였습니다

킹스파스타(=킹파스타)가

배달전문으로 하시는게 정말 좋은아이디어인거같아요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배달이 정말 많이 나가더라구요

 

 

 

내부 홀 모습

두분이서 일하시는데

배달이 진짜 많이 나가서

홀에 아직 그릇이 남아있습니다ㅋㅋ

 

 

 

킹파스타 메뉴/가격
킹파스타 메뉴/가격

 

매장에서 드시면

<세트메뉴>, <점심특선> 메뉴가 있어요!

11:30 ~ 14:00

6,900원!

매장 메뉴판이 잘 안보여서

아래는 배달의 민족 메뉴판 긁어왔습니다ㅋㅋ

지금보니 매장메뉴가 좀 더 다양하네요

 

 

 

곳곳에 포스티잇 낙서랑

칠판낙서가 있어서 동네분식집 느낌!

 

 

 

 

"쉬림프 베이컨 로제 리조또" 7,900원

 

 

치즈가 정말정말 많이들어있어요!

한수저 들자마자 쭈왁 늘어나는 치즈치즈

 

 

 

 

새우도 알알이 많이 들어있고

재료를 아낌없이 듬뿍넣은느낌이 나요

무엇보다 양이ㄷㄷ

밥 엄청 많이 드시는분이 와도 배부를 정도에요

첫맛은 감동의 치즈분수 맛이었는데

뭔가 먹을수록 약간 싱거워 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기분탓인가ㅠㅠ

다시한번 가서 먹어봐야겠어요ㅋㅋ

잘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