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유성/카페] 5가지원두 골라먹는 커피! 셀렉토커피,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09:00 - 23:00

 

 


 

 

 

 

 


042-826-4303


 

 

충남대학교 서문에서 가까워요

매장은 넓은데 사람이 많은 편이 아니라서

넉넉하고 좋아욧

 

 

 

너무신기한게

취향대로 원두를 골라 마실수 있어요!

블랜드 어썸다크랑

콜림비아 수프리모

두가지 맛봤는데

제취향은 어썸다크였습니다ㅋㅋㅋ

수프리모보다 어썸다크가 더 고소한느낌이에요

수프리모는 한입 마시면 바로 산미가 느껴져서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ㅠㅠㅋㅋ

어썸다크는 산미없이 고소해요!

 

 

셀렉토커피 메뉴/가격
셀렉토커피 메뉴/가격
셀렉토커피 메뉴/가격
셀렉토커피 메뉴/가격
셀렉토커피 메뉴/가격
셀렉토커피 메뉴/가격
셀렉토커피 메뉴/가격

 

아이스크림 브라우니 존맛입니다ㅋㅋ

당충전 풀차지!!!

브라우니빵이 많이 달고 아이스크림도 달아서

증맬루 달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우니가 꾸덕하면 더 좋을거같아요

수분감이 고르지않고 어느부분은 살짝 퍼석한 부분이 있었어요

 

 

셀렉토커피 메뉴/가격

 

아이스아메리카노만큼 기분좋은게 없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