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협곡 탐험

[명동/카페] 디저트+분위기 존맛집 더 스팟 패뷸러스,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08:00 - 23:00

(연중무휴)

 


 

 

 

 

 

 


02-779-1981


 

 

 

명동에 있는 주한중국 대사관보다

더 중국대사관같이 생김ㅋㅋㅋㅋㅋㅋ

 

 

 

명동은 명동이라

외국인 짱많고

캐리어도 짱많고

경찰도 짱많

외국어>>>>>>>>>>>>한국어

 

 

 

아침에 식사하기위해서 돌아다니는것도 고통인데

패뷸러스는 조식한다..!

 

 

 

 

1층에서 주문후 디저트 받아서

2층가면 커피 만들어줌미다

특이함미다

 

 

 

익스테리어는 대사관이었는데

내부 분위기 무엇?

온세상 뉴트로 다몰고옴

 

 

명동 더 스팟 패뷸러스 메뉴/가격

 

 

수제 디저트 먹으러 왔슴둥둥둥둥

수제디저트랑 마카롱맛집으로 유명쓰

마카롱가격대는 3,000 ~ 4,000원

케익가격대는 7,500 ~ 8,000원

 

 

 

비주얼 대폭발하는 무화과 케익

아메리카노랑 인스타각

 

 

명동 더 스팟 패뷸러스 메뉴/가격

 

가격은.. 비싸다ㅜㅜ

명세권ㅜㅜ

근데 커피 향 개조으미

 

 

 

명동 더 스팟 패뷸러스 메뉴/가격
명동 더 스팟 패뷸러스 메뉴/가격
명동 더 스팟 패뷸러스 메뉴/가격
명동 더 스팟 패뷸러스 메뉴/가격
명동 더 스팟 패뷸러스 메뉴/가격
.명동 더 스팟 패뷸러스 메뉴/가격

 

명동이라서

메뉴판도 한국어보다 외국어가 더 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저트 들고 2층가서 자리잡고

2층에 계신 바리스타님께 영수증 건내드리면 호다닥 만들어주심

2층 존예링

여기가 바로 인생샷 스팟인가..

 

 

 

선반에 보드카도 있고 막 그러던데

메뉴엔 없는걸 보니 인테리어용인듯

 

 

 

"티라미수 케익" 8,000원

"더블치즈 마카롱" 3,000원

티라미수 비주얼 갑ㅠㅠ

 

 

 

당장이라도 왘오카고카옥캉 먹어버리고싶지만

음료랑 같이 인스타갬성샷을 찍어야하니

인내하며 기다린다...

 

 

 

 

티라미수 그저 빛..

그저 감상만 할뿐..

 

 

 

"아이스 라떼" 6,000원

"흑당 얼그레이 밀크티" 7,500원

흑.당. 얼.그.레.이. 밀.크.티. 드세요

요새 아무거나 다 흑당 붙여서

당수치 올리는 메뉴 많은데

이건 안달고 얼그레이 향이 살아있음ㅠㅠ

개존맛ㅠㅠ

친구꺼 내가 다뺏어마신건 안비밀ㅋㅋㅋ

역시 사진은 맛있는 음식과

예쁜배경

비싼만큼 사이즈 짱커서

2시간은 마실수 있을듯

 

 

 

크림이 얼마나 많이 올라가 있으면

포크가 지하 4층까지 내려감;;

빵이 에스프레소로 촉~~~촉해서 바로 녹는드아ㅠㅠ

 

 

 

콜비잭 치즈맛!

정사각형으로 박혀있는 치즈 존맛

 

 

 

사기포토스팟

인생샷을 건지시오

디저트는 장소대여비용으로 정신승리하고

사진을 천장을 찍어서라도 무조껀 건지리라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