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협곡 탐험

[신촌/칵테일] 물담배 가능한 칵테일 바 스모키퍼플,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월-목 19:00 - 26:00

금-토 19:00 - 27:00

일요일 19:00 - 25:00

매월 마지막주 일요일 휴무

 

 


 

 

 

 

 


010-2110-8751


 

 

 

 

 

신촌 메인스트리트에서 살짝 빠진

맛집거리쪽 2층에 있어요!

 

 

 

고오급 샹들리에가 분위기가 쩔

차분한 분위기라 단둘이 이야기 하기 좋음!

 

 

신촌 스모키퍼플 메뉴/가격
신촌 스모키퍼플 메뉴/가격

 

"준벅" 7,900원

"피치크러쉬" 7,900원

온갖 열대과일맛의 준벅!

스모키퍼플 준벅은 코코넛이랑 파인애플 맛이 강했어요

피치크러쉬는 달달한 불량식품레몬맛?ㅋㅋㅋ

마실때는 달콤해서 술이 별로 안들어갔나보다 했는데

다먹고 일어날때 살짝 술기운이 올라오더라구요

 

 

 

칵테일 위에 진짜 생화랑 허브도 올라가서

향이 완전 좋았어요

코박고 계속 꽃냄새 킁킁ㅋㅋㅋ

 

 

 

당신의 눈동자에 치얼스-

비주얼 너무이쁨ㅠㅠ

 

 

 

너무너무 신기한 신문물

후카/물담배/시샤하러왔습니다

후카 주문하니 내어오신 허브샘플들ㄷㄷ

향 하나씩 맡아보고 고를수 있어요

보통 과일향하고 사과향?이 대중적이라고 하던데

요기는 향이 무려 25가지;;

망고, 얼그레이, 에너지스프린트 이런거 특이하네요ㅋㅋ

바닐라 이런것도 있으면 좋을듯

 

 

 

향 믹스 할 수 있다고 해서

픽한 두가지 향!

버블껌 + 수박

두둥 시샤 등장

 

 

 

"후카/시샤/물담배" 14,900원

 

 

 

 

호스에 일회용 빨대(?)로 마시고 뱉으면

연기가 부와아아악 하고 나와요ㅋㅋㅋㅋㅋㅋ

 

 

 

들이마시는 공기가 부글부글

 

 

 

평소에 담배를 안펴서 초반에 겁나 콜록콜록댔는데

몇번 적응하고나니 갱장이 기부니가 힙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세상 멋짐을 내가 다 가진거 같고 막

향이 달콤한데..

달콤한.. 숯불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 하니 목이 살짝 칼칼한 기운이 들긴 하더라구요

처음엔 담배라고 해서

내가 아는 그 담배?..라고 거부감이 좀 들었지만

생각보다 막 엄청나게 무섭진 않았어요ㅋㅋㅋ

게다가 무타르, 무니코틴 허브잎을 사용하신대요

 

 

 

시샤 정수리에서 활활타오르는 대나무 숯

이 숯 향기를 흡입하면

허브잎을 거친 수증기가 나의 몸으로 들어옵니다!!!

1시간~ 1시간 30분정도 태우면

연기뿜뿜이 약해져서

숯이랑 허브잎을 갈아야 한대요!

같은 향으로 갈면 추가 7,000원

다른향으로 갈면 추가 10,000원

 

 

 

"핫윙&감자튀김" 11,900원

여기 감자튀김 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스터치&파파이스 감자튀김st

손이가요 손이가

 

 

 

마시다보니 비가 살짝 내렸는데

노래도 R&B가 잔잔하게 깔리니까

너무 기분 좋았어요

여기 알앤비맛집ㅠㅠ

 

 

 

 

"데킬라 선라이즈" 6,900원

오렌지/자몽 맛의 상큼한 칵테일

 

 

 

계산하고 갈때 쥐어주신 하리보 젤리ㅠㅠ

넘나 스윗-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