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협곡 탐험

[유성/카페] 브런치하기 좋은 카페 이리좋은,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월-토 10:00 - 19:00

일요일 휴무

 

 


 

 

 

 

 

 


042-484-8301


 

 

 

 

갑천을 따라 가다 봉명동 부근에 카야토스트가 맛있는카페 발견했어요

댕댕이랑 산책나왔다가 오늘의 브런치는 요기로 결정

 

 

 

카페에 끈으로 만든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았는데

살펴보니 매듭 제작 클래스도 진행하시나봐요

 

 

카페 이리좋은 메뉴/가격

 

원두는 프맅츠 원두 사용하신대요!

 

 

카페 이리좋은 메뉴/가격

 

작지만 아기자기한 공간

 

 

 

 

카페에서 판매하는 물병주머니(?)와 코스터, 열쇠고리 등등

귀염뽀짝한게 많았어요

왕 금손

 

 

 

곳곳히 고양이 피규어들이 있어요

너무귀여움 ㅠㅠ

한켠에는 '나만 알고 싶은 카페' 4컷만화가 있었는데

나는 왠지 그 손님 마음 알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용히 책읽다 가기 좋은 나만 알고싶은 카페

 

 

 

"카야토스트+아메리카노 세트" 6,000원

산미있는 커피 안좋아하는데

카야토스트랑 곁들이니 풍미가 살아나더라구요

커피만 단독으로먹기에는 별로였는데

브런치랑 곁들이니 너무 잘어울렸어요

 

 

 

식빵을 저민 수준의 얇기로 바싹 구우셔서

달콤한 카야잼이랑 버터를 넣어주셨는데

견과류 들어간 식빵이라서 배터질뻔했어요

짱배불러요

 

 

 

 

맛있어서

3, 2, 1

 

 

 

브런치 먹는동안 집사만 바라보는 깡냉이ㅋㅋ

힛 귀여운 녀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