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구디/파스타] 지밸리몰 가성비짱존맛 파스타집 보나베띠,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평일 11:30 - 22:00

Break time 15:00 - 17:00

공휴일 11:30 - 22:00


 

 


02-6344-3933


 

 

 

 

찾아보니 보나베띠가 체인점이에요

근데 다른지점에 비해서

유독 구디 지밸리몰 점이 행사랑, 세트메뉴가 많은것 같아요

 

 

보나베띠 구로지밸리점 메뉴/가격
보나베띠 구로지밸리점 메뉴/가격
보나베띠 구로지밸리점 메뉴/가격
보나베띠 구로지밸리점 메뉴/가격
보나베띠 구로지밸리점 메뉴/가격
보나베띠 구로지밸리점 메뉴/가격
보나베띠 구로지밸리점 메뉴/가격
보나베띠 구로지밸리점 메뉴/가격
보나베띠 구로지밸리점 메뉴/가격
보나베띠 구로지밸리점 메뉴/가격
보나베띠 구로지밸리점 메뉴/가격
보나베띠 구로지밸리점 메뉴/가격
보나베띠 구로지밸리점 메뉴/가격
보나베띠 구로지밸리점 메뉴/가격
보나베띠 구로지밸리점 메뉴/가격
보나베띠 구로지밸리점 메뉴/가격
보나베띠 구로지밸리점 메뉴/가격

 

매장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이날 햇볕이 강해서

사진들이 요상하네요ㅠㅠ

 

 

 

"착한세트" 28,000원

주말, 공휴일 17:00 ~ 21:30시에

주문할 수 있는 착한 세트 주문했습니다.

저희가 좀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도

착한세트 주문 받아주시더라구요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ㅠㅠ

 

 

 

 

착한세트에 포함되어있는

식전빵과 가든샐러드

식전빵이 엄청 부드러웠어요

버터 풍미가 잘올라오는

호텔 조식st빵 ㅋㅋㅋ

왠지 딸기잼 발라먹어야할것 같은 맛

 

 

 

유자 소스 드레싱이 올라갔어요

 

 

 

까르보나라와 고르곤졸라 피자

 

 

 

까르보라나를 베이컨이 되게 많이 들어가서

베이컨 맛이 강하게 났어요

소스도 엄청 진하고 고소해요

굉장히 고퀄입니다.

 

 

 

발냄새 꼬릿꼬릿하게 나는

리얼 고르곤졸라 피자가 먹고싶었는데

보나베띠에서 딱!

팬피자라 얇아보이는데

치즈가 얼마나 듬뿍 올라갔는지

꿀찍어 올릴때 끝부분이 무거워서 말리더라구요ㅋㅋ

 

 

 

커피는 스타벅스 원두를 사용하신대요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좋고

맛은 더 좋았어요

잘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