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이사냥

인싸음식? KFC 닭껍질튀김 솔직후기! 판매매장, 가격, 맛! 웨이팅없이 먹고온 후기

728x90

6월부터 핫했던 KFC의 닭껍질 튀김!

7/16일 기준으로 판매매장이 40곳으로 확장됬네요

초기 6매장, 이후 19매장에 이어 40매장이라니!

닭껍질 튀김이 대세긴 대세인가봐요

일단 판매매장 리스트 확인!

2차확장때와는 확연히 다른점이

지방지점들이 많이 추가됬네요

 

 

 

 

<KFC 닭껍질 튀김 판매처>

강남역점, 검단점, 경성대부경대점, 광주수완점, 광주용봉DT점, 구리돌다리점, 구미옥계점, 김포장기점, 노량진역점, 대구문화동점, 대구용산DT점, 대전시청역점, 대학로점, 부산정관점, 분당정자점, 서울대입구점, 서울역점, 서울타임스퀘어점, 수원인계DT점, 순천연향동점, 신촌역점, 안산중앙점, 야탑역점, 양주고읍점, 에버랜드점, 연신내역점, 용인 상형점, 울산현대점, 은행동점, 의정부민락DT점, 이대점, 이천터미널점, 인천논현점, 인천스퀘어원점, 일산장항점, 천안쌍용점, 청계천점, 춘천석사점, 포항양덕DT점, 한국외대점

안그래도 사람많은

에버랜드점이랑 서울역점은 알바생분들 박터지겠네요..

중요한건 한정수량 판매라는점

 

 

 

 

저는 노량진점 방문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3:30

 


 

 

 

키오스크 주문대에서는

SOLD OUT 표시되있었는데

카운터에 보이는 표싯말!

'재고가 많이 남지 않아 수량파악을 위해 닭껍질 튀김은 카운터에서 주문 도와드리겠습니다'

해서 혹시나 여쭤보니

그날 마지막 닭껍질튀김을 겟!!!!!!!!!!!!!!!!!!!

10초만 늦었어도 못먹었어요

일요일 17시에 방문했는데 마지막 수량을 얻은거면

인기가 그사이 많이 식은건지..아니면 수량을 많이 만들어두신건지..

닭껍질 튀김을 위해서 줄서서 먹는다는데

이제 그정도는 아닌가봐요

 

 

 

 

"닭껍질튀김" 2,800원

"크리스피 1조각" 2,700원

"에그타르트" 1,700원

닭껍질튀김 못먹는줄알고 시켰던

치킨한조각과 에그타르트 ㅋㅋㅋㅋ

이것이 네 도끼느냐

다주겟도다ㅋㅋㅋㅋ

 

 

 

 

꺄르륵 드디어 영접한 닭껍질튀김

평소 치킨 먹을때도 닭껍질만 홀라당 발라먹는 티모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흡사 비주얼은 닭발 비주얼쓰

 

 

 

한입 와삭 먹으면

입안에 기름기가 쭉 퍼져요

엄청엄청 기름진 맛이고

닭껍질 튀김답게

살따위는 없네요

오직 껍질!!!!!!

 

 

 

 

후기 찾아보면 생각보다

'맛없어서' 다 못먹고 버리는 사람들이 많던데

닭껍질(기름기)를 기름에 튀기는 거니까

정말 정말 느끼하고 생각보다 매콤하지도 않아서 더 느끼해요

같이 받은 소스가 없었으면 아마 저도 먹다가 버리지 않았을까 싶어요

소스는 상큼한 칠리토마토소스맛입니다

소스에 면 비벼먹는게 더 맛있을듯..ㅋㅋㅋㅋㅋㅋㅋ

 

 

 

KFC는 단언컨데 진정한 에그타르트 맛집입니다

세상 어느 제과점을 가도 KFC보다 에그타르트 맛잇는데 못봤어요

항상 따끈따끈해서 압도적으로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닭껍질 튀김 하도 먹어서(?)

크리스피도 별 감흥 없었어요..

오늘의 결론

닭껍질은 치킨살과 같이 먹어야 맛있다(!)

한두점정도는 맛있게먹었는데

그이후부터는 맥주나 소스와 같이 먹어야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