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협곡 탐험

[을지로/맥주] 힙이라는게 폭발한다, 힙지로(Feat. 만선호프),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2:00 - 24:00

연중무휴

 

 


 

 

 

 


02-2274-1040


 

 

 

 

 

힙지로힙지로 그렇게 힙하다고 그래서

정찰다녀왔습니다

토요일밤의 힙지로 모습..

아니 분명 을지로는 다 철물점이라

청계천 거리쪽만해도 엄청 껌껌해서

아무것도 없을것 같이 어둡더니

아라비안 동굴처럼 북적북적

서울사람들 여기 다 모였던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말도안되게 사람이 많아요

만선호프1, 2, 3, 4 이런식으로

한 블럭 자체가 다 만선호프 거리인데

이동을 두줄로 서서 해야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장가면 줄서서 이동하는것처럼

 

 

 

정말 골목골목까지 테이블이 다 펼쳐져있어요

자리있냐고 물으니

그냥 자리나면 앉아야된다고ㅋㅋㅋㅋㅋㅋ

 

 

 

만선호프 메뉴/가격
만선호프 메뉴/가격

 

야외 테이블 앉고싶었는데

도저히 자리가 안나서

가게 안쪽의 안쪽에 자리 겨우 잡았어요ㅠㅠ

 

 

 

"노가리" 1,000/1마리

"맥주" 3,500원/잔

힙지로 구경온거라서

간단하게 맥주한잔하고 가려고했는데

노가리가 증맬루다가 맛있고

분위기에 취해서

청하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간 고추장 소스가 특이해요

고추장소스+안성탕면스프+불닭볶음소스 조금

요런 맛!

라면스프맛이 정말 강해요

 

 

 

"청하" 5,000원

분위기에 취해서

청하랑 노가리 2마리 추가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꽤나 큼직한 노가리

 

 

 

"해물우동" 12,000원/2인분

비주얼보고 그냥 흔한 우동인줄 알았는데

바닥에 냉동 해물믹스도 넉넉히 들어가있고

국물에 고추가 송송들어가서 칼칼해요

어줍짢은 대학가 술집 오뎅탕보다 맛있음!

그래도 우동 만이천원은 좀..

 

 

 

#ㅁㅅㅎㅍ

#힙지로만선

#에프알제이

힙지로!

사람구경하고싶으신 분 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에 치여죽을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