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협곡 탐험

[궁동/카페] 애견동반 가능한 분위기 맛집 커피인터뷰,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월요일 12:00 - 18:00

화~일 10:00 - 22:00

Last order 21:00

식사 마감 19:00

 

 


 

 


042-823-3712


 

 

 

충남대와 가까워요!

요기가 그렇게 SNS핫플이라면서요ㅋㅋ

궁금한건 못참아!

 

 

 

애견동반 가능 카페에요

마이깡과 산책 겸사겸사 갔어요

카페에 쉬야랑 응가를 방지하기위해

매너패드를 매장에서 제공해주십니다!

 

 

 

메뉴판은 벽면에 심플하게

원두를 골라마실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신맛나는 커피 산미를 안좋아해서

부시맨 원두 골랐습니다!

 

 

 

커피랑 곁들 일 만한 디저트류도 꽤 됬어요

분위기 좋으니 디저트도 먹어야합니다

 

 

 

커피 인터뷰

구석구석 예쁜공간 정말 많아요

소개팅장소나 모임으로도 너무 좋을듯요ㅠㅠ

뭔가 대전, 일상아니고 나들이 온 기분

 

 

 

커피 받으러 갔다오면서 따라올까봐 묶어놨더니

애잔하게 쳐다보며 낑낑대는 깡냉이ㅜㅜ

증맬루다가 너무 귀엽ㅠㅠ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레몬 마들렌" 1,500원

저렴하진 않지만 이정도 분위기와 일단 댕댕이가 너무 좋아해서 대만족

갑천과 이어져 있어서

뷰가 죠습니다

하하하

이런것이 여유죠

가만히 있어도 넘쳐흐르는 여유

 

 

 

묵직한 다크초콜릿 맛을 기대했는데

농도의 문제인지 인상깊은 맛은 아니었어요

다음에는 샷을 추가하든 진하게 먹어보고싶어요

 

 

상큼한 레몬향과 과육이 조금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았어요

 

 

 

오전에 갔더니 손님이 없어서 살짝 풀어줬더니

부스터 키고 난리난 깡냉이;

우다다다

너무 우다다대서 다시 감금시킴

 

 

 

힘들지만 행복한 강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부공간도 예쁘지만 내부 구석구석도 너무 예쁜

인스타각

갬성소ㅑㅅ

 

 

 

여기서 소개팅하면 100%성공

 

 

 

외부자리에 무슨 움집이 있어요ㅋㅋㅋㅋ

심지어 개인 선풍기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존예롭고 기분전환하기 좋은 커피인터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