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협곡 탐험

[과천/경마] 경마장 이색데이트, 내부사진/영업시간/메뉴판/가격/위치

728x90

 

월-목 휴무/무료입장

금요일 09:00 - 17:00

토,일 09:30 - 17:00

 

 

 


 

 


1566-3333


 

 

서울 왠만큼 핫하다는곳은 다가봐서

주말에 뭐하고 놀지

고민하게되는

나들이 권태기..

아직 가보지못한

존잼 스팟이 있습다!!!!!

과천 경마장!!!!

지하철 4호선 서울경마공원역에서 내리면됩니다

그러면 얼큰한 어르신들이 우르르 내립니다

 

 

 

 

경마공원역에는 경마장밖에없습니다

이 많은 인원이 다 경마하러 가는겁니다..!

 

 

 

 

입장권 2,000원을 구입후 입장ㄱㄱ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큰 공터는

경마 10~20분전에 말 상태를 보여주는 곳이래요

 

 

 

 

안쪽으로 쭉 들어오면 진짜 경마장 입성!

커다란 전광판과 집중하는 사람들

 

 

 

 

큰 전광판으로 경마 생중계도 해주고,

사람들이 많이 거는 말도 보여주고

배당금도 보여주고 합니다

 

 

 

좌석이 경마 골인지점에 위치하고있어서

결승점에 도착할때쯤 되면

관객석이 들썩들썩해요

ㅋㅋㅋㅋㅋ

돈을 따던 잃던 구경만으로도

덩달아 흥분되고 정말 짜릿합니다

물론 잃으면 더 흥분되겠죠..?

 

 

 

경마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경마초보니까

놀라운지에 입장해서 강의를 들어봅니다

 

 

 

매 정각, 30분마다 강의해주시는듯 해요

경마장 오기전까지만해도

떼돈벌어야지!!!하고 왔는데

강의를 들으면서

적당히 즐기는 선을 넘어 집착하게되면 그건 더이상 스포츠가 아닌 도박이라고

단단히 일러주셔서 정신차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팅할 수 있는 승식도 많아요

용어가 어려워서 전 매번 베팅할때마다 이거 보면서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팅하려면

렛츠런파크 공식 앱인

'마이카드'앱에 가입한 후

돈 충전은 창구에서 해야해요

핸드폰으로 베팅하면

배터리 소모가 엄청나니

보조배터리를 꼭 챙기세요

생각보다 시간 엄청 잘가요ㅋㅋㅋㅋㅋ

3시간 훅감..

경주정보에서 PDF파일로 말 이름이랑 경기전적, 기수 정보 등등 확인할 수 있어요

 

 

 

경마장 옆공간에서

방금 경마를 마친 말들을 볼 수 있어요!

섹시한 말 궁댕이...☆

말은 겁이 많아서

앞만 보고 달릴 수 있게 저런 안대를 쓴대요

 

 

 

기수분들도 핵날씬..

말은 500키로

기수분들은 대부분 55키로

경마베팅외에도 공간을 꾸며놔서

사진찍고 놀기도 좋아요

 

 

 

 

경마장 안에 식당도 곳곳에 있고

외부에 푸드트럭이 꽤 되서

식사걱정 노노요

소풍온기분ㅋㅋ

닭꼬치 맛있어요

 

 

 

 

경마장옆에 포니랜드

진짜 말 구경도 하고

테마파크를 개조한 곳이라

가족단위도 꽤 됬어요

돗자리랑 도시락만 있으면 끗!

 

 

 

 

영화에서나 보던 말 집(?)도 있고

진짜말도 있고

말도 만져볼 수 있는데

너무 푸드덕대서 조금 무서움여..

 

 

 

하지만 포니랜드는 빠르게 보고

다시 경마베팅하러 갔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