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협곡 탐험

[강동구/동물원] 서울주말가볼만한곳 애니멀 뮤지엄 더쥬, 영업시간/위치/메뉴/가격/내부사진

728x90

영업시간

매일 10:00 - 19:00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02-470-2003


 

 

 

아이랑 주말에 나들이 가기 좋은곳!!!

근데 사실 어른이들도 신나는 그곳!!!

더운 여름, 추운 겨울 상관없이 갈 수 있어서 더 좋은

실내동물원이에요

10월 한달간 세계 동물의 날 기념 입장권 할인해요!

네이버에서 예약하면 포인트 적립도해줘서 개이득!

 

 

 

건물 전체가 대부분 더쥬 공간ㅋㅋㅋ

4층에 원래 알파카도 볼수 있다는데

제가 갔을땐 내부수리중이었어요ㅠㅠ

 

 

 

 

2층에 방문해서 티켓먼저 끊고!

입장권은 인당 15,000원이에요

에버랜드나 롯데월드처럼 15시 이후에 입장권 할인해서

평일 늦은시간도 괜찮은거같아요

 

 

 

매표소 옆에 바로 보이는 기프트샵과 카페

아기들이 많이오는지 간단한 음식도 있어요!

엄청난 센스ㅋㅋ

볶음밥이랑 피자랑 스프 등등

맛있겟다..

 

 

 

더 쥬에서 시행하는 체험프로그램들이 많았어요

원하는 체험시간 타임테이블 확인!

 

 

 

 

2층부터 정복 ㄱㄱ!

더쥬 사육사가 시간에 맞춰 진행하는

도슨트 들었어요

끝나면 엽서 나눠줌미다

귀엽슴미다

조수진 사육사님 짱친절

 

 

 

 

파충류는 눈 모양보고 밤에 활동하는 아이인지

낮에 활동하는 아이인지 알 수 있대요

⊙ 이런 눈은 주행성

◐ ◑ 이런눈은 야행성

사진속 친구는 주행성!

 

 

 

민트색 뱀이랑

뚱두꺼비

 

 

 

 

영화에서 많이 본 큰부리새!

성격 더러움..

눈싸움했는데 졌어요

 

 

 

사육사가 주는 생선을 먹기위해 매우 다급한 수달이

ㅋㅋㅋㅋㅋㅋ

사육사분이 가까이서 볼 수 있게 도와주셔요

진짜 짱귀여움ㅠㅠ

 

 

 

귀요미 사막여우

가작 막내 사막여우래요

핵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ㅏㅇ엉엉어ㅓㅇㅇ

사막여우를 만질 수 있는 사육사님 부럽다!!!!!!!!!!!!

 

 

 

도데체 얘 왜이러고 있는지 아시는분..?

월요일이라 그런가;

 

 

 

먹이를 사면 더 풍부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ㅋㅋ

그래서 몽땅샀지요

깔깔깔

눈으로만 보는게 아닌

더 풍부한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아니 밥먹는건 늬들인데

왜 내돈주고 사야되니..?

급현타..

 

 

 

사람이 오면 먹이를 주는걸 아는지 가는곳마다 따라와요

ㅋㅋㅋㅋ

젖병을 들고있으면

쪾쪾쪽 달려드는데 빠는힘이 쎄요

 

 

 

카피바라!

실물로 처음봐요!

작고 소중할줄 알았는데

엄청큼ㅋㅋㅋㅋㅋㅋㅋㅋ

 

 

 

OH 섹싀한 엉덩이 OH

처음보는 사람한테도 목을 내어주는

카피바라의 친화력 무엇,,

 

 

 

 

잘긁어주면 좋아서 드러눕는다는데

너무 좋아해서

계속 긁어줘야할거 같은데

나중엔 팔아픔..ㅜ

그리고 털 엄청 뻣뻣쓰

 

 

 

 

35살이라는 알다브라 거부기아조시

몸값이 무려 1억이라는!!!

발이 코끼리랑 닮앗다해서

코끼리거북이래요

그리고 거북이들 생각보다 빠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구 다가오면 무서워요

 

 

 

사랑앵무 먹이주기 체험

새들이 손에 앉을때 느낌이 이상해요

ㅋㅋㅋㅋㅋ

먹이없으면 안앉음..

자본주의 제대로 느끼고 갑니다;

 

 

 

 

흓흑흑 무료로 줄 수 있는건

내 각질밖에 없다 이것두라 ㅠㅠ

손넣으면 옴뇸뇸뇸 간질간질해요

 

 

 

왕앵무흑흑

예쁘지만은 않아요

개무서움 ㅠㅠ

 

 

 

 

사육사님이 안전장비를 하고 보여주십니다아

희진이, 희상이

합쳐서 진상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끼밥 옴뇸뇸뇸뇸

귀요미들

 

 

 

태양을 닮은 앵무새들과의 교감

어쩜 알맹이만 쏙쏙 잘 빼먹는지ㅋㅋㅋ

손바닥에 올라오는애들은 일진이래요

얘들끼리도 서열이 존재해서

바닥에만 있는 애들도 많..ㅠ

 

 

 

 

골든리트리버 친화력 무엇?????????????

처음본사이인데 무릎베고 눕는 인절미 뭐지

그러다가 나쁜사람이 잡아가면 어쩔라구ㅠㅠㅠㅠㅠ

 

 

 

2시쯤갔는데 정신없이 놀다가 마감시간까지 논

어른이 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졸잼이에요

실내동물원 데이트 추천이욤!!

 

 

728x90